홈페이지를 통해 우리가 소통할수 있엇으면....  

  RSS

peter lee
(@peter-lee)
Trusted Member
Joined: 3 years ago
Posts: 50
10/12/2018 8:07 pm  
  1. 요몇일 밤이면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입니다. 저녁노을 지는 하늘을 보니 과연 나무들이 모두 잎을 떨구었고 계절이 겨울인것을 실감하겠습니다. 사는것이 참 빠르다는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여지껏 그래왔듯이 앞으로 남은 생도 무척 빠르게 갈것이라는것을 생각하면서...
  2. 이번에 업데이트된 와우사 홈페이지에 대해서... 관심을 보여주십사 말씀드릴려고요 ^^.
  3. 노무현을 기억하시고 노무현재단 후원에 동참해주시는 여러분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습니다. 좋은 관계라는것이 무엇일까요.  이를테면 산행같은 활동을 같이 하면서 좋은 대화를 허심탄회하게 나눌수 있는 사이가 된다는것이겠지요. 그러나 오프라인 활동은 여건상 참석이 어려운경우가 많은것이 현실.
  4. 그렇다면 온라인에서 서로 교통할수 있다면 좋을텐데요. 가장 쉽게 접할수 잇는 방법으로 단체카톡방이 잇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개인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서 선호도가 많이 갈립니다. 실제로 대단히 편리한 도구임에도 불구하고 긴 생각을 풀어내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장점도 분명하지만 단점도 여러가지..
  5. 홈페이지는 자기 생각을 풀어 적어 놓을수 잇는 공간. 다른곳에서 본 좋은 글이나 이미지를 옮겨 놓을수도 있어요. 무엇이건 적어놓으면 그것이 기록이 되고, 다른 사람들이 볼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볼수 잇다는것이지요. 일주일뒤에 볼수도 잇고... 한 두어달 지난뒤에 볼수도 있습니다.
  6. 갖고 계신 생각을 글로 표현해 주시지 않을래요? 표현하지 않으면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지... 어떻게 생활하고 계신지 알수가 없어요. 너무 가까워도 문제가 되겟지만... 너무 몰라도... 어려워도 문제 아니겠습니까?
  7. 와우사 홈페이지... 유명한 포털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에는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어설픔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독립적인 주소를 가진 우리들의 온라인 공간. 제법 편리하게 글을 쓰고 또 조회해볼수 잇는 기능들이 들어가 잇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자기 글을 쓰는것도, 다른곳의 좋은 글을 옮기는것도 그닦 어렵지 않게 셋팅이 되어 잇습니다.
  8. 그러나 압니다. 와우사 홈페이지가 활성화 되면 좋겠다는 소망을 이야기 했지만... 저의 개인적인 바람을 이야기 한것일뿐 편하게 하시라고 이야기 해야 된다는것을요. 카톡에 글을 적으셔도 좋고, 카톡글을 봐주시는것만도 좋다고 이야기 해야 하는것처럼.... 홈페이지가 있는 모임. 와우사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올라온 글을 보시기만 해주셔도 좋고, 글을 써주시면 좋고, 댓글만 다는것도 좋고, 아예홈페이지에 들어오지 않으셔도... 좋다는것을 압니다.
  9. 중요한것은 초심. 
  10. 우리는 인간 노무현, 정치인 노무현, 대한민국 대통령 노무현을 기억하고 그를 기리겟다는 노무현재단에 후원을 하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이민사회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여러분을 만날수 잇다는것이 얼마나 귀한지 모르겠습니다.
  11. 겨울 노을을 바라보면서 다시 새기는 마음.... Now and Here. 그저 욕심 부리지 않고, 생활을 충실하게 할것이며.... 살고 잇는 모습, 살고 싶은 모습을 글로 적어 쉐어 하겠노라는 다짐.
  12. 그리고 여러분 한분 한분을 더욱 귀하게 대해야 겟다는 다짐입니다. ^^
  13. 좋은밤 되세요. 
5D4898AE E6AD 4BF8 B1EF 8DECF7B22686
C88D073C E0E7 471B 8EFA 83F89548ACEF

<혹시 홈페이지를 활용해보겠다. 글을 써보겟다 생각하시면 알려주십시요. wowSasase.org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This topic was modified 1 month ago 3 times by peter lee

ReplyQuote
admin
(@adreampeterhotmail-com)
Member Admin
Joined: 5 years ago
Posts: 74
11/12/2018 10:19 am  
  1. Richard남이 카톡에..Peter Lee 께서 고군분투 하시는데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 당장 은 아니고, 추후 글 올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 Peter답변... 예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말을 한다는것과는 다르게 한줄이라도 글을 남긴다는것이 얼마나 어렵고 신경 쓰이는 일이라는것 잘 압니다.

    그저 회원님들 후원에 동참해주시는것에 감사하다는것이 먼저입니다.

    생업 잘 하는것이 우선이실터. 글 올리고, 생각 나누는 저의 제안에 대해서는 ^^ 그저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마음 내키실때.. 하고싶은 이야기가 잇으실때... ^^ 그때 마음 내 주시면 되겟습니다. ^^

기록으로 옮깁니다. 

 


ReplyQuote
Share:

CONTACT US

노무현대통령이 원했던 대한민국을 바랍니다.+ 궁금하신거나 제안하고 싶은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Sending
or

Log in with your credentials

or    

Forgot your details?

or

Create Account

  
Working

Please Login or Register